매일신문

전직언론이 설립 영화사 첫작품 '엠바고'송윤아 주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직 언론인들이 설립한 영화사 ㈜서포트21(대표 이춘발)의 창립작품인 '엠바고'에 송윤아가 주연으로 발탁됐다.

'엠바고'는 인터넷영화 'M.O.B. 2025'를 만든 권형진 감독이 연출을 맡고, 전직 문화일보 기자였던 김병재씨가 시나리오를 쓴 스릴러물.

'특종을 위해선 살인을 제외하곤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사회부 기자와 미모의 검사출신 시민운동가가 보육원생 연쇄 실종사건 뒤에 가려진 음모세력의 비밀을 파헤쳐 보도하기까지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으로, 송윤아는 시민운동가 '수현'역을 맡았다.

'엠바고'는 신문기자 '기철'역의 캐스팅이 끝나는 대로 오는 9월께 크랭크인 한다.

◈MBC 아침극 '보고싶은 얼굴' 20일부터 첫 방영

MBC TV는 불의의 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한 여인의 기구한 운명을 그린 새 아침드라마 '보고싶은 얼굴'(극본 박찬홍. 연출 이형선, 매주 월~토요일 오전 9시)을 오는 20일부터 방영한다.발랄하고 시원한 성격을 지닌 평범한 중산층 여성 서지현은 사진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남편과 딸 소담이를 키우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한적한 국도에서 재벌 2세인 재민의 차에 들이받혀 기억을 완전히 잃어버리게 된다. 지현은 재민의 배려로 김회장의 병수발을 들며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고,재민은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지현에게 윤수경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붙여준다.

탤런트 이응경이 주인공 서지현 역을 맡았으며 독고영재와 김주승, 지수원, 전혜진 등이 출연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