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 비디오

▧유아 데드

앤디 허스트 감독. 15세. 존 허트, 라이스 아이판스 출연. 많은 사람들과 강도들이 죽어있는 은행 내부. 완전무장한 경찰들은 떨고 있는 유일한 생존자 조를 찾아낸다. 조는 특수 수사기관의 코너 교수에 의하여 조사를 받는다. 그러나 그녀를 심문시키는 과정은 여의치가 않고 사건은 더욱 미궁속으로 빠져든다. 조사과정을 지켜보던 경찰 배지는 그녀가 거짓 증언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 차리는데…. (★)

▧차일드 콜렉터

데릭 반린트 감독. 15세. 데이비드 던바, 프레데릭 포레스트 출연. 하루 동안에 5명의 어린 아이의 시체가 물속에서 발견된다. 강력계 수사반 반장인 딜록프리는 아무런 증거도 남기지 않고 아이들을 유괴, 살해하는 이 연쇄살인범의 흔적을 쫓지만 어려움을 겪는다. 한편, 풋볼 스타디움 건립 투자 유치중인 버먼시의 시장은 살인범을 잡기 위하여 거액의 현상금을 걸고 암흑가의 킬러 자니를 고용한다. (★)

▧별주부 해로

김덕호 감독. 전체 관람가. 이미자, 정미숙 출연. 평화로운 바다속 용궁 나라에 상어 해적들의 갑작스런 습격이 시작된다. 용왕이 동생 이모겐의 음모로 원인 모를 병에 걸리자 어린 거북 해로는 부상당한 아버지 태극장군을 대신하여 한번도 보지 못한 토끼의 몽타쥬를 손에 들고 용왕의 치료약인 토끼의 간을 구하러 미지의 세계, 육지로 향한다. 고전동화 별주부전의 업그레이드 버전. (★★)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