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진복 영진전문대 복지사회연구소장은 미국 미시간주립대가 주관하는 '한국의 지방자치발전' 논의를 위해 23일 출국, 12월10일 귀국한다.

◇김양동 대구민학회 회장은 2001년 마지막 문화유산답사를 정재술, 박호만, 이태일, 이광수씨 등 향토사학자들의 해설을 곁들여 25일 칠곡지역을 중심으로 가진다.

◇김주일 국가경영전략연구위원은 22일 예천여고 강당에서 '국제화시대 청소년에게 남기고 싶은 이야기'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김재룡 영천 성덕대학 교수(컴퓨터정보계열)는 다음달 3일 미국 코웬대에서 명예 정치학 박사 학위를 받는다.

◇최상범 동국대 경주캠퍼스 부총장은 24일 오후 서울 향군회관 연리지홀에서 회갑기념 자전 에세이 '천마산인(天摩山人)'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이동만 경북대 경상대학장은 20일 서울 과학기술연합회관에서 열린 한국경영정보학회 정기총회에서 차기 학회장으로 선출됐다.

◇윤신부 경북도의원(군위)은 23일 군위군 부계면 노인대학에서 노인복지 및 농촌문제에 대해 특강을 하고 지역주민들과 지역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