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사대부고 신년교례회 개최
◇이상연 재경경북대사대부고 동문회장은 21일 오후 서울 강남 LG아트홀에서 유창록 총동창회장,이용우 대법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시집 '세한의 저녁'출판기념회
◇권갑하(나래시조 편집주간) 시인은 시집 '세한의 저녁' 발간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후 6시 서울 무궁화뷔페에서 출판 기념회를 갖는다. 권씨는 지난 1985년 '나래' 동인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 나래시조문학상·중앙시조상 대상(신인상) 등을 받았다.
◈조난 등산객구조 경찰 표창
◇조두원 울진경찰서장은 지난 14일 온정 백암산에서 조난당한(본지 1월15일 보도) 노부부 등산객을 구조하는데 공을 세운 온정파출소 신영진 경장 등 직원 4명을 21일 표창하고 격려했다.
◇권병규 경북대 명예교수는 23~28일 美 하와이대학에서 '21세기 한국과 미국'이란 주제로 열리는 국제학술대회에 참석한다.
◇이원식 경주시장은 오는 26일까지 자매도시 일본 나라시와 중국 서안시에서 '한국의 술과 떡잔치'(오는 3월말 경주에서 개최) 현지 설명회를 갖는 등 관광객 유치 캠페인을 위해 22일 출국했다.
◇신영호 경북도의원(의성)은 22일 의성군 산림조합장으로 산림자원조성, 쾌적한 산림환경 증진과 산림육성을 위해 산림시책을 성실히 수행한 공적으로 농림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