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우수기능인 발굴과 지역 기술수준 개발을 위한 '지방기능경기대회'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원서교부.접수는 다음달 9일까지 대구시 기능경기위원회(산업인력공단 대구지방사무소)에서 하면 된다. 대회는 올 4월 18일~24일 경북기계공고 외 5개소에서 열리며, 직종은 기계조립 등 51개.
참가자격은 지방기능경기대회 개최일 현재 만 14세 이상인 자로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또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하여 입상한 사실이 없어야 한다.
직종별 1,2,3위 입상자에는 상장.상금수여와 해당직종 기능사시험이 면제되며, 오는 10월에 있을 제37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053)429-3213, 585-6044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