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MZ근무 예비역 모여라-전쟁기념관서 전우 동창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쟁기념관(관장 박익순)은 오는 11일과 25일 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비무장지대(DMZ)에서 복무한 예비역을 대상으로 'DMZ 전우동창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창회는 지난 5월 10일부터 오는 10월20일까지 전쟁기념관에서 개최되는'DMZ 특별기획전'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것이다.

기념관측은 11일에는 백골부대 출신자를, 25일에는 전진부대 출신자를 대상으로 동창회를 연 뒤 호응이 좋을 경우 다른 전방부대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념관측은 "DMZ 근무 예비역들이 한 데 모이는 자리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 행사가 앞으로 선후배간의 교류가 활발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동창회에 참석을 원하는 해당부대 출신들은 DMZ 특별기획전시회 운영본부(02-709-3270)나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dmz.livetime.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근혜 전 대통령과 관련된 부동산 가압류 사건에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운영자 김세의 씨가 박 전 대통령의 대구 사저에 대해 9억원...
국내 대기업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지역 균형 발전 정책에 맞춰 앞으로 5년간 약 300조원의 지방투자를 추진하기로 했다. 이는 대기업과 중소기...
4일 강원 원주 태장동의 한 아파트에서 모녀 3명이 숨진 채 발견되었고, 경찰은 타살 혐의는 없다고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또한,...
우크라이나는 최근 러시아의 극초음속미사일 공격으로 큰 피해를 입었다고 전하며, 이 공격은 전력계통을 겨냥한 것으로 분석된다. 유럽은 이러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