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MZ근무 예비역 모여라-전쟁기념관서 전우 동창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쟁기념관(관장 박익순)은 오는 11일과 25일 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비무장지대(DMZ)에서 복무한 예비역을 대상으로 'DMZ 전우동창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창회는 지난 5월 10일부터 오는 10월20일까지 전쟁기념관에서 개최되는'DMZ 특별기획전'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것이다.

기념관측은 11일에는 백골부대 출신자를, 25일에는 전진부대 출신자를 대상으로 동창회를 연 뒤 호응이 좋을 경우 다른 전방부대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념관측은 "DMZ 근무 예비역들이 한 데 모이는 자리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 행사가 앞으로 선후배간의 교류가 활발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동창회에 참석을 원하는 해당부대 출신들은 DMZ 특별기획전시회 운영본부(02-709-3270)나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dmz.livetime.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현 정부가 북한에 유화적인 태도를 보이며 국민 보호 문제에 무관심하다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북한 억류자 문제에 대한 질문에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배우 조진웅이 과거 소년범 의혹을 인정하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 이정석이 그를 옹호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조진웅은 고교 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