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나라.이정재 모교에 3억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나라.이정재, 모교에 2억 기탁데뷔 1년만에 톱스타 자리에 오른 장나라가 모교인 중앙대에 CF 출연료 2억원을 기탁한다.

최근 좋은 상호신용금고와 모델 계약을 하면서 받은 개런티 2억원 전액을 중앙대 연극학과 발전기금으로 내놓게 된 것.

"나라가 학교를 위한 좋은 일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발전기금을 기탁하기로 결정했다"고 중앙대 연극과 출신인 아버지 주호성씨가 전했다.

바쁜 연예활동 중에서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홍보대사, 북한 결식어린이 돕기 바자회 등 공익을 위한 각종 행사에 참가해온 장나라는 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이유로 특별장학생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기금은 오는 9월 15일 특별장학생 선정식에서 전달될 예정이다.

영화배우 이정재도 CF 광고 모델료 전액을 모교인 동국대에 기탁한다.패션 주얼리 전문회사 (주) IBC 통상의 신상품 브랜드 '몰리즈' CF를 촬영중인 이정재는 모델료 1억원 전액을 동국대 연극영상학부에 기탁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