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꾸러기 책마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름다운 승리(이영 글, 김수현 그림/영림카디널)=초등학교 축구팀 스트라이커 한국대를 중심으로 축구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8천500원.

▲미라가 된 고양이(재클린 윌슨 글, 닉 샤랫 그림/시공주니어)=주인공 베리티는 돌아가신 엄마의 고양이가 자신과 엄마를 연결해준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 고양이마저 죽고 만다. 죽음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 6천원.

▲우리 꽃 이야기(송기엽, 윤주복 글/진선)=주변에서 볼 수 있는 꽃과 풀을 컬러 사진과 곁들여 보여준다. 7천500원.

▲손가락 토끼, 손가락 기린(뤼시 알봉 글.그림/솔)=손가락에 토끼와 기린을 그려 친근하다. 엄마와 함께 손에 그림을 그려 놀 수 있다. 각권 6천원.

▲네가 메뚜기니?(주디 앨런 글, 튜더 험프리스 그림/다섯수레)=애벌레가 어른 메뚜기가 돼 가는 과정을 정감있게 그려, 작은 생명체에 대한 호기심을 풀어준다. 7천원.

▲꼭지야 꼭지야(강무지 글, 김호민 그림/푸른책들)=아이들만 아는 상상의 나라를 옮겨 놓으려는 유쾌한 반란을 담았다. 7천원.

▲나는 3살이에요(박미희 글, 남은미 그림/시공주니어)=3살부터 7살까지 나이에 따라 아이가 익혀야 할 언어, 표현 등을 실었다. 각권 9천500원.

▲고려생활관1(한국생활사박물관 편찬위원회 지음/사계절)=인간사회의 모든 것을 포함하는 생활사 중심으로 당시 생활상을 재현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역사교육이 된다. 1만6천800원.

▲여름에는 왜 더울까요?(김정흠 글, 변정연 그림/다섯수레)=아이들의 '왜'라는 질문을 쉽게 답해 신기한 과학원리를 익힐 수 있다. 7천500원.

▲살려 줄까 말까?(조은수 글, 유승하 그림/비룡소)=옛 이야기 12토막을 만화 형식으로 그렸다. 다양한 재료의 그림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질감을 체험할 수 있다. 9천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