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꾸러기 책마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름다운 승리(이영 글, 김수현 그림/영림카디널)=초등학교 축구팀 스트라이커 한국대를 중심으로 축구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8천500원.

▲미라가 된 고양이(재클린 윌슨 글, 닉 샤랫 그림/시공주니어)=주인공 베리티는 돌아가신 엄마의 고양이가 자신과 엄마를 연결해준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 고양이마저 죽고 만다. 죽음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 6천원.

▲우리 꽃 이야기(송기엽, 윤주복 글/진선)=주변에서 볼 수 있는 꽃과 풀을 컬러 사진과 곁들여 보여준다. 7천500원.

▲손가락 토끼, 손가락 기린(뤼시 알봉 글.그림/솔)=손가락에 토끼와 기린을 그려 친근하다. 엄마와 함께 손에 그림을 그려 놀 수 있다. 각권 6천원.

▲네가 메뚜기니?(주디 앨런 글, 튜더 험프리스 그림/다섯수레)=애벌레가 어른 메뚜기가 돼 가는 과정을 정감있게 그려, 작은 생명체에 대한 호기심을 풀어준다. 7천원.

▲꼭지야 꼭지야(강무지 글, 김호민 그림/푸른책들)=아이들만 아는 상상의 나라를 옮겨 놓으려는 유쾌한 반란을 담았다. 7천원.

▲나는 3살이에요(박미희 글, 남은미 그림/시공주니어)=3살부터 7살까지 나이에 따라 아이가 익혀야 할 언어, 표현 등을 실었다. 각권 9천500원.

▲고려생활관1(한국생활사박물관 편찬위원회 지음/사계절)=인간사회의 모든 것을 포함하는 생활사 중심으로 당시 생활상을 재현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역사교육이 된다. 1만6천800원.

▲여름에는 왜 더울까요?(김정흠 글, 변정연 그림/다섯수레)=아이들의 '왜'라는 질문을 쉽게 답해 신기한 과학원리를 익힐 수 있다. 7천500원.

▲살려 줄까 말까?(조은수 글, 유승하 그림/비룡소)=옛 이야기 12토막을 만화 형식으로 그렸다. 다양한 재료의 그림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질감을 체험할 수 있다. 9천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은 9일부터 국회 본회의에 상정되는 모든 법안에 대해 필리버스터를 시작하며, 내란전담재판부 및 사법 관련 법안을 '사법파괴 5대 악법'으...
iM뱅크의 차기 은행장 선임 작업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며, 19일부터 22일 사이에 최종 후보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강정훈 경영기획그...
대구에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칼로 찌른 20대 남성이 체포되었으며, 피해자는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어 대전에서는 30대가 대리운전 기사를 차량...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