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이글스'시민주 공모 市, 분위기 띄우기 나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는 15일부터 12월24일까지 실시되는 시민프로축구단 '대구이글스'의 시민주 공모에서 시민들의 적극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각급단체 등에 대한 설명회와 청약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출향인사 초청 설명회, 연고 대기업 방문 등에 나서기로 했다.

대구시는 15일 오전에는 시민주 공모 개시행사로 대구은행 시청지점에서 조해녕 대구시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시민공모주를 청약할 계획이다.

또 시축구협회와 서포터스가 참가하는 '시민 1인 1계좌 갖기운동'캠페인을 전개하고 매주 토.일요일에는 동성로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거리홍보 이벤트도 벌이기로 했다.

이와 함께 삼성, 코오롱, 대성그룹 등 11개 연고기업을 방문해 시민구단 참여를 요청하고 지역 각급 단체를 찾아가거나 초청해 설명회를 개최키로 했다.

한편 청약신청자에 대해서는 대구월드컵경기장에 이름을 새겨주고 회원권 구입때 할인혜택 등이 주어진다. 또 청약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9인치 텔레비전 등 경품도 제공한다.

공모금액은 기명식 보통주 320만주 160억원으로 최소 청약주식수(1계좌)는 학생 10주(5만원), 일반인 20주(10만원)이다.

박운석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