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앵커 맡은 순영
○...결혼하고 싶은 여자 (MBC 17일 밤 9시55분)=마지막회. 준호는 신영에게 결혼을 없던 일로 하자고 말한다.
UBN 방송사에서 두 번째 특종상을 수상한 신영은 특종상만 받으면 남자들이 떠난다고 푸념한다.
신영은 마감뉴스 앵커가 되고, 승리는 문화센터 강의 덕분에 잡지에 인터뷰기사가 실리고, 순애는 홍콩주재 항공사에 승무원으로 취업하게 된다.
이탈리아 콩 요리
○...요리보고 세계보고 (MBC 17일 오후 5시20분)='마테라의 웰빙 푸드' 편. 이탈리아 마테라에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웰빙 요리들이 아주 많다.
6가지의 콩을 12시간이 넘게 불려서 요리한 크라삐아타 요리, 신선한 채소를 4계절 어느 때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보관하는 소또올리에 등 몸과 마음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녹색식탁을 엿본다.
차츰 틈 생기는 정우.진아
○...4월의 키스 (KBS2 17일 밤 9시50분)=결혼을 준비하며 정우와 진아는 차츰 틈이 생기고 장 회장은 정우의 뒷조사를 지시한다.
채원은 재섭이 있는 도서관으로 찾아가지만 재섭은 여전히 채원을 외면한다.
정우와 진아의 양가 상견례 날, 출발하려던 정우는 급히 채원을 데리고 병원으로 향하고 장 회장은 정우의 신장기증에 대한 보고를 듣는다.
선천성 심장병 3세 여아
○...병원24시 (KBS1 18일 0시)='내겐 너무 어린 당신' 편. 선천성 심장병을 가지고 태어난 수민(3.여)이는 감기나 폐렴에 자주 걸리고 성장발육 장애까지 가지고 있다.
엄마보다 두 살 어린 스물네살 아빠는 수민이가 아프기 시작하면서 우울증에 시달려 집을 비우는 일이 많다.
그래서 수민이와 아들 명수(4)를 돌보는 일은 늘 엄마의 몫이다.
자기 멋대로인 호태
○...섬마을 선생님 (TBC 17일 밤 9시55분)=하루도 보건소에 도착한 재두는 호태를 보자 은수의 안부를 묻는다.
학교를 방문한 재두는 은수를 보며 선생님으로 온 것 같지 않다며 교사자격증을 보여 달라고 하자 호태가 나서서 무마해 버린다.
은수는 자기 멋대로인 호태에게 화가 난다.
호태는 은수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은수의 가방을 찾으러 목포로 나간다.
전문가가 본 '여친소'
○...새로운 영화, 새로운 시각 (EBS 18일 0시)='내 여자 친구를 소개합니다' 편. '엽기적인 그녀'로 호흡을 맞춘 곽재용 감독과 전지현이 다시 만난 영화인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를 다룬다.
홍콩에서 제작비 전액을 지원받은 이 영화가 '엽기적 그녀'의 재판이자 전지현을 위한 영화로 끝날 것인지 영화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