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옥순에게 반지 선물
◎…사랑을 할거야 (MBC 오후 7시55분)=체벌을 받다 쓰러진 보라를 업고 나오던 하늘을 본 파랑은 두 사람 사이를 눈치채고 속상해 한다. 성훈은 옥순에게 행패를 부린 영환을 찾아가 복수의 주먹을 날리고 옥순에게는 프로포즈할 때 못 준 것이 마음에 걸렸다며 반지를 끼워준다.
*역대 장학생 찾아나서
◎…사과나무 (MBC 밤 9시45분)=사과나무가 토요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옮겨 상반기 결산의 시간을 갖는다. '사과나무 장학금'에서는 사과나무에서 배출한 역대 장학생을 찾아간다. '내 인생의 사과나무'에는 김혜자, 정덕희, 오세훈, 엄홍길씨 등을 다시 만나 소중한 사과나무의 결실을 알아본다.
*현실, 장수-은파 결혼 반대
◎…애정의 조건 (KBS2 오후 7시50분)=장수는 윤택과 은파 사이의 일을 다 잊어버리겠다고 말하지만 은파는 마음이 편치 않다. 현실은 장수와 인사를 온 은파를 보고 어린이집 교사로는 좋았지만 며느리 감을 아니라고 결혼을 반대한다. 금파는 지극 정성으로 수빈을 돌보지만 별 반응이 없어 애가 탄다.
*호주이민 30년 음악축제
◎…호주동포와 함께 하는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음악축제 (TBC 오후 4시)=호주이민 30년을 기념하여 조수미에 이어 한국 대중공연으로는 처음으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을 가진다. NRG, 신화, 보아, 베이비 복스, 코요테, 강성훈, 이효리, 왁스, 태진아, 송대관, 주현미, 신승훈, 박상민, 김흥국 등이 출연하고 이혜승, 류시원이 진행한다.
*포크가수 이정선 만나
◎…스페이스 '공감' (EBS 밤 10시)='포크 페스티벌 이정선' 편. 1970년대 '섬 소년', '뭉게구름'과 같은 자작 곡을 통해 포크 음악 분야에 싱어 송 라이터 이정선씨를 만나본다. 포크 싱어들의 노래 모임 '해바라기'의 수장인 그의 서정적인 포크송 '그녀가 처음 울던 날', '고향길' 등을 들어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