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학생문화센터는 학교에서 체험하기 힘든 무대예술 등 다양한 예술분야의 강좌를 여름방학 동안 무료 개설한다. 영화·뮤지컬·춤·연극·재즈댄스 등 6개 분야의 무대예술 체험강좌는 학생들이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출연하는 역할 체험 형식으로 진행하며, 강의 마지막에는 주인공으로 발표하는 기회도 갖게 된다. 이밖에 플롯, 바이올린, 도예, 수채화, 애니메이션 등 9개 예술 분야 강좌도 개설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달 3~7일 사이에 신청서를 대구학생문화센터(053-550-7121)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ccs.go.kr) 참조.
○…대구서부도서관은 다음달 8일 토요휴업일을 활용해 우포습지 생태 체험학습을 실시한다. 초등 5학년~중학교 2학년생 40명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체험학습은 경남 창녕군에 있는 우포생태학습원에서의 천연염색 체험, 우포 습지 현장 체험, 환경퀴즈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선착순 모집하며 신청서는 서부도서관 열람봉사과로 직접 제출해야 한다. 참가비는 5천500원. 문의 053)560-8831.
○…논술·면접 분야 출판전문업체인 늘품미디어는 상위권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지망 대학에 맞는 지원 전략을 제시하는 설명회를 오는 23일 오후 2시 대구 범어동 송원교육문화센터(053-753-1000)에서 개최한다. 강사로는 홍동호 늘품입시전략연구소장과 최상위권 학습포털 오르비스 옵티무스 이광복 대표 등이 나선다. 설명회에서는 또 수능과 학생부, 대학별고사를 한꺼번에 평가, 분석해서 모의 지원해볼 수 있는 자체 개발 프로그램도 소개된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