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항 패션아울렛 '그랜드애비뉴' 31일 개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 동부권 최대규모의 고품격 패션아울렛 '그랜드애비뉴(사진)'가 31일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옆에 문을 연다.

그랜드애비뉴(대표 장만수)는 100여 개 브랜드를 둔 패션아울렛으로 톱브랜드 제품을 연중 30~80%까지 할인 판매하며, 제휴카드 발급으로 다양한 혜택까지 준다.

또 '그랜드애비뉴'와 홈에버 포항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CGV 포항점 영화관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빅플러스·LG레이디카드 등 제휴카드를 발급하는 것은 물론 자체 보너스카드도 만들어 적립포인트를 상품교환권으로 돌려주는 '적립포인트제'를 도입했다.

동시주차 1천 대가 가능한 건물에 CGV영화관과 대형마트 홈에버가 함께 입점해 있으며 문화·휴식과 쇼핑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그랜드애비뉴'는 오픈을 기념, 통기타·관악·현악3중주 등 테마별 작은음악회와 비보이·밸리댄스도 선보인다.

5만 원 이상 구매객을 대상으로 네일아트와 헤나문신 서비스, 일정금액 이상 구매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갖는다.

한편 '그랜드애비뉴(www.grandavenue.co.kr, 054-276-8900)'는 오픈 축하 화환 대신 쌀이나 성금을 받아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기증키로 했다.

황재성기자 jsgold@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