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들어 각 기업들의 경력사원 채용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코리아리크루트에 따르면 LG필립스디스플레이와 현대오토넷, 동부증권, 애경 등 대기업 계열사와 알짜 중견기업들이 경력직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LG필립스디스플레이㈜는 해외영업부문에서 일할 경력직사원을 20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응시자격은 관련분야 3년 이상의 경력자(대리급)로 영어와 일본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현대오토넷은 23일까지 해외영업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과 토익 800점 이상의 성적이 필요하다.
코오롱건설은 해외영업과 FED 및 CCK영업분야의 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해당분야에서 최소 3~5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22일까지로, 우편접수만 가능하다.
토마토저축은행은 25일까지 금융업무일반, 텔러, 홍보, 전산, 비서, 안내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동부증권은 지점장 및 지점영업 부문과 본사 전문인력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각 부문별로 요구되는 경력사항이 모두 다르며, 최소 1년에서 5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원서접수는 오는 22일까지며, 이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애경은 17일까지 외식사업 매장관리와 온라인쇼핑몰 MD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분야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며, 외식 및 식품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외식관련 전문교육기관 수료자는 우대한다.
대보그룹은 24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분야 3~10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모현철기자 momo@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