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가 국가청렴위원회 주관 2007년 부패방지시책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경북도는 28일 "국가청렴위원회가 실시한 지난해 반부패 시책 추진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이번 평가에서 2005년부터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경사를 누렸다.
국가청렴위원회는 매년 정부 부처·청, 시도 및 시도교육청, 공직유관단체 등 93개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반부패대책 추진체계, 기관장 노력도 평가, 제도개선 종합대책, 행동강령 이행 및 신고활성화, 반부패교육 등 6개 분야에 대해 평가하고 있다.
김교성기자 kg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조갑제 "국힘, 사전투표 왜 폐지하나…개표소 시위는 미화해주면 안돼"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