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업체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KT의 메가TV는 '슈팅바쿠칸' '다배오찌' '명탐정 코난' 'Z레인저' '라라의 스타일기' 등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20일까지 이들 애니메이션을 시청한 어린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책 전집, 문구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로텔레콤의 하나TV는 오는 14일까지 '꾸러기 영화관'을 운영, '몬스터주식회사' '벅스라이프' '토이스토리' '다이너소어' '챔피언 마빡이'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큘라' 등 10편의 국내외 어린이 영화를 상영한다.
꾸러기 영화관 특집관 프로그램을 1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100여명을 추첨해 어린이 영어사전, 뽀로로 캐릭터 상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지난 3월 개봉한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 '브레이브 스토리'를 15일까지 무료로 상영한다. 이 영화는 평범한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 전문 채널 키즈코(KidsCo)의 프로그램 중 최고 인기작품을 가리는 '키즈코 프로그램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캐릭터 상품을 나눠준다.
LG데이콤의 myLGtv는 이달의 스페셜에 '우리가족 함께 보는 영화' 코너를 마련해 '서핑업' '기쿠지로의 여름' '가족' 등 가족 영화를 선별했다.
또 세계적 다큐멘터리 제작사 히스토리 채널과 제휴를 통해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진주만' 등 다큐멘터리 콘텐츠도 대폭 보강했다. myLGtv는 이달 중 myLGtv에 가입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어린이 문구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춘수기자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백종원 갑질 비판하던 저격수의 갑질…허위 보도하고 나 몰라라
'곳간 지기' 했던 추경호 "李대통령 배드뱅크 정책 21가지 문제점 있어"
채무탕감 대상 중 2천명이 외국인…채무액은 182억원 달해
李대통령, 사법고시 부활 거론에…국정위 "논의 대상인지 검토"
李정부, TK 출신 4인방 요직 발탁…지역 현안 해결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