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업체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KT의 메가TV는 '슈팅바쿠칸' '다배오찌' '명탐정 코난' 'Z레인저' '라라의 스타일기' 등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20일까지 이들 애니메이션을 시청한 어린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책 전집, 문구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로텔레콤의 하나TV는 오는 14일까지 '꾸러기 영화관'을 운영, '몬스터주식회사' '벅스라이프' '토이스토리' '다이너소어' '챔피언 마빡이'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큘라' 등 10편의 국내외 어린이 영화를 상영한다.
꾸러기 영화관 특집관 프로그램을 1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100여명을 추첨해 어린이 영어사전, 뽀로로 캐릭터 상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지난 3월 개봉한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 '브레이브 스토리'를 15일까지 무료로 상영한다. 이 영화는 평범한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 전문 채널 키즈코(KidsCo)의 프로그램 중 최고 인기작품을 가리는 '키즈코 프로그램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캐릭터 상품을 나눠준다.
LG데이콤의 myLGtv는 이달의 스페셜에 '우리가족 함께 보는 영화' 코너를 마련해 '서핑업' '기쿠지로의 여름' '가족' 등 가족 영화를 선별했다.
또 세계적 다큐멘터리 제작사 히스토리 채널과 제휴를 통해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진주만' 등 다큐멘터리 콘텐츠도 대폭 보강했다. myLGtv는 이달 중 myLGtv에 가입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어린이 문구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춘수기자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