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나라 청도군수 6명 공천 신청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나라당이 7일 6·4 재·보궐선거 공천 신청을 마감한 결과, 청도군수의 경우 박진수 전 청도군의회 의장, 안성규 청도부군수, 이이동 이문건설 사장, 이중근 전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 조재영 경북교통운수연수원장, 최창덕 변호사 등 6명이 공천을 신청했다.

광역의원의 경우 대구 서구는 나종기 한나라당 서구당원협의회 부위원장, 이순 벽계통신 대표, 이재화 (주)에이원 대표이사 등 3명이며 안동은 신성균 한나라당 안동시당원협의회 사무국장, 이주복 안동대 강사 등 2명이 신청했다.

기초의원은 포항의 경우 최흥포 환호아파트 주택정비사업조합장, 박승훈 전 포항시의원, 송인보 KT북포항지점 과장, 이동찬 푸름지엔씨 대표 등 4명이며 구미는 안주찬 구미인동농협 이사, 김천은 전부일 대경폐차장 대표가 각각 단독 신청했다.

시·도당은 8일 공천심사위원회 첫 회의를 열어 공천을 시작했고 공천자는 13, 14일 중 결정할 방침이다.

이종규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