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쿡(QOOK) 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 간, 연인 간 전화 통화를 장려하고 통화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5월 한 달 간 QOOK 집전화 '효(孝) 요금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부모-자녀 간 통화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100만원상당 여행상품권(5명), 5만원상당 주유권(50 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사이트(fone.qook.co.kr)에서 부모님께 무료 문자메시지를 보낸 고객 중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5명), 영화예매권(100명)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부모나 자녀 어느 한쪽에서만 신청해도 쌍방 통화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T고객센터(100번)에 60세 이상인 부모님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거나 KT플라자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또 KT는 6일부터 QOOK 인터넷전화 신규 가입 고객이 인터넷전화나 KTF의'SHOW'이동전화로 건 영상통화에 대해 전액 무료 서비스하고 영상전화기 구입비용을 약정기간에 따라 최대 9만5천원까지 지원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입은 손님 제지, 부적절 조치"…대표 명의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