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자동차가 비즈니스 전용 125cc 스쿠터 'Anyway(애니웨이·사진)'를 발매한다.
Anyway는 어느 길이나 신속히 운행한다는 의미로, 비즈니스 전용 스쿠터에 걸맞게 다양한 편의장치가 장착되어 있다.
Anyway는 스마트 키가 기본 장착된 사양과 일반 사양으로 2개 타입이 발매됐다. 스마트 키는 메인 키 없이 스마트 키를 소지한 상태로 스타트 스위치를 누르면 시동이 가능하며, 오토바이에서 1m 이상 떨어진 후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시동이 꺼져 도난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프런트 커버에 레그 쉴드를 설치해 주행시 물튀김 현상을 방지했다. 대용량 배달 박스 장착이나 바구니 장착이 용이하도록 대형 리어캐리어와 프런트 캐리어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배달통이나 소화물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는 등 배달 용도에 충실하다.
제품과 함께 다양한 적재 박스와 뚜껑이 있는 바구니도 같이 공급해 배달 사용자들의 용도에 맞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등 비즈니스 전용으로 탄생했다.
Anyway 발매 기념으로 구매자 고객 중 선착순 228명에게는 최고급 스텐레스 범퍼를 지급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 1588-0095.
김진만기자 factk@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