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아이돌그룹 소녀시대의 정규2집 앨범 'Oh(오)!'가 대한민국 1위 음반판매사이트의 예약판매차트 및 종합판매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발매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예약판매를 시작한 'Oh!'는 예약판매 오픈 10시간만에 1,100여장이 판매되는 등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일 음반판매량 1위를 기록, 소녀시대 위력을 과시하며 2010년도 대중문화계를 강타할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예스24 멀티상품팀 김기정 팀장은 "소녀시대 'Oh'앨범은 발매 전부터 예약 주문량이 폭주, 지난해 가요계를 강타한 미니앨범 'Gee' 및 '소원을 말해봐'보다 빠른 판매 상승세를 나타나며 앨범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도 빗발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정규2집은 기존 앨범에 비해 더욱 풍부해진 곡 구성과 앨범 완성도로 인해 2010년에도 소녀시대 열풍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는 28일 정식출시를 앞둔 정규2집 앨범은 타이틀 곡 'Oh'를 비롯, 한층 성장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이 담긴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 총 12곡이 수록되었다.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 이트라이브(E-TRIBE) 등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생기발랄한 소녀시대만의 트렌드를 보여준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