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현대카드는 5일 대구 중앙로 현대캐피탈 대구사옥에 신개념 금융지점인 파이낸스숍을 개설했다.
부산 서면, 울산에 이어 지방에서는 3번째로 개설되는 파이낸스숍은 현대캐피탈 신용대출과 사업자금대출, 주택대출, 자동차 리스'렌트 등 전문 금융서비스와 함께, 현대카드 신청 및 재발급, 기프트카드 구매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ATM와 무료 인터넷, 차를 마시며 신문과 잡지를 읽을 수 있는 휴식공간도 마련됐다. 현대캐피탈'현대카드 관계자는 "고객과 대면 영업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실정에 맞는 로컬마케팅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방에 파이낸스숍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 파이낸스숍은 개설을 기념한 교육강좌를 마련할 예정이다. 24일에는 '컬처프로그램'을 열고 '자기주도학습법' 강좌를 마련한다.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가 대상이며 직접 파이낸스숍을 방문하거나 e-mail(bluesky@
hyundaicapital.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53)210-4150.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취임 후 처음 대구 찾은 이재명 대통령, 핵심현안사업 지원 의지 강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