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용하 자살, 일본팬들 '충격'…"욘하짱 돌아와요!"…日 산케이 속보로 소식 전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본에서 한류돌풍을 일으킨 박용하의 자살에 일본 팬들이 큰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탤런트 박용하가 30일 오전 5시 30분 서울 논현동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박용하의 일본 팬들이 충격에 빠진 모습이다.

일본 몇몇 연예사이트에는 "욘하짱이 숨진게 사실이냐.?" "욘하짱 사망설 사실이 아니겠죠" 등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일본 팬들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일본 산케이신문은 박용하의 사망소식을 한국 언론의 보도를 인용 속보로 일본에 전했다.

경찰은 현재 유가족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중이며 박용하의 시신은 서울 성모병원 장례식장으로 옮겨졌다.

박용하는 드라마 테마극장으로 데뷔한 후 겨울연가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배우 윤은혜와 드라마 첨밀밀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었다.

한편 박용하의 국내팬들은 "갑작스런 소식이 믿어지지 않는다" "참 괜찮은 탤런트였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워 하고 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