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IGM 대구지식클럽' 하반기 강좌 개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CEO 평생교육 클럽인 'IGM(세계경영연구원·이사장 전성철) 대구지식클럽' 하반기 강좌가 개설됐다.

IGM 대구지식클럽은 격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기업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마케팅 ▷트렌드 ▷회계 ▷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의가 펼쳐진다.

CEO들이 경영현장에서 부딪치는 어려움에 대해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CEO멘토 프로그램'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명 CEO의 경험담과 경영 기법을 전달하며, '원우기업 벤치마킹 프로그램'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을 방문해 기업운영의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이다.

IGM 대구지식클럽은 2008년 9월 개설됐다. 설립 당시부터 현재까지 100여 명이 수강하고 있으며, CEO가 들은 오프라인 강의를 1년 내내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다음은 하반기 강의 일정이다. ▷28일=트렌드(복잡성의 덫을 피하라·조미나 IGM 교수) ▷10월 12일=회계(의사결정자가 알아야 할 관리회계 입문·신철균 IGM 교수) ▷10월 26일=멘토링(포스코 혁신의 주역, 정준양 회장이 말하는 CEO리더십·정준양 포스코 회장) ▷11월 9일=마케팅(팔리는 광고 만들기·문달주 IGM 교수) ▷11월 23일=커뮤니케이션(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최철규 IGM 부원장) ▷12월 7일=경영전략(파괴형 혁신과 신사업 개발·김한얼 홍익대 경영학과 교수).

문의 02)2036-8322~6.

김교영기자 kimky@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