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가을 정기 바겐세일
지역 각 백화점은 1일부터 17일까지 가을 정기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대구백화점=대백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과 프라임홀에서는 1일부터 5일까지 아르마니·발리·보스·에스까다·듀퐁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외명품대전'을 연다. 세일 기간 동안 프라자점 7층에서는 '남성 캐릭터캐주얼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각 브랜드에서 5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5층 란제리 매장에서는 7일까지 인기 브랜드인 '비비안 균일가전'이 열린다. 또 본점 2층에서는 17일까지 '빈폴ACC 핸드백 특별초대전'이 열리고, 8층 아동복 매장에서는 6일까지 '빈·ASK 주니어·오시코시 가을 코디 제안'이 열린다.
▷롯데백화점=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가을정기 프리미엄 세일' 축하 기념으로 여성·남성의류, 리빙, 패션잡화 등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3대 테마 상품전'을 준비했다. 모라도 앙상블세트를 9만9천원, 크로커다일 재킷을 2만9천원에 판매하는 등 한정상품을 정상가의 최고 9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바겐 핫 이슈(HOT ISSUE) 상품전'이 마련된다. 또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 30%, 나이스클랍 재킷 40%, 마에스트로 수트 40% 등 정상·신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특보 상품전'과,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기획한 '온리-L 스타일 상품전'을 통해 폭스레이디 재킷 17만원, 버커루 데님 3만9천원, TI 후드짚업 7만7천원에 선보인다.
▷동아백화점=쇼핑점은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K2 매장은 고어텍스 등산화 구매시 3만원을 보상판매하며, 블랙야크는 10만·15만원 이상 구매시 2만·3만원씩을 각각 보상판매한다. 라푸마 역시 등산화와 배낭 구매시 3만·2만원을 각각 보상해준다. 또 7일까지 쇼핑점에서는 '남성·스포츠의류 럭키 세일 축하 상품전'이 마련된다. 기간 동안 프롬 데코 옴므 매장에서는 남성 가방 1+1 상품전과 함께 8만원 이상 구매시 노트북 가방 또는 넷북 가방을 증정하며, 뉴발라스에서는 특별할인 혜택과 함께 스포츠 양말 등을 구매고객에게 감사품으로 제공한다.
◆올브랜아울렛
▷플러스세일 축하=아웃도어 종합대전이 30일부터 2층 특설매장에서 열린다. 후아유와 리트머스의 오픈을 기념한 특가전은 1층에서, 라일앤스코트 골프 오픈기념 30~50% 특가전은 2층에서 마련된다.
한윤조기자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