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인협회(회장 구석본)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대구의 작가들 시민과 책 나누기' 행사를 연다.
대구에 거주하는 작가들의 개인 문집과 보유하고 있는 문학서적을 비롯한 각종 교양서적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누어 주는 것이다.
고희림, 김원호, 김은수, 김임백, 김정호, 김종욱, 김주곤, 김황희,김윤희, 김형규, 노현수, 문차숙, 박복조, 박솔뫼, 서정윤, 신중혁, 우영규, 유가형, 이수남, 이해리, 정금옥, 차석규, 최경호, 한선향 등 30여 명의 각 장르에 걸친 대구 문인들이 참여하여 책을 나눠주고 사인회도 곁들인다.
또 대구문협에서 보유하고 있는 각종 문학 자료와 지역에서 발간되고 있는 문예지도 무료로 배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배부되는 책은 1만 권이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두진기자 earfu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취임 후 처음 대구 찾은 이재명 대통령, 핵심현안사업 지원 의지 강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