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수성·구미점, 동아아울렛 강북·본점은 11일까지 '2010 동아백화점 사랑 나눔 자선 바자회'를 연다.
이 행사는 동아백화점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가 함께 준비했으며, 수익금 전액은 대구경북의 빈곤가정 3천 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쇼핑점과 수성점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각 100명에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초청권(1인 2매)을 증정하며, 혼수·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 상당의 이랜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아동매장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키즈 테마랜드 '깜부' 이용권을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자선바자회 축하 균일가전도 마련된다. 리바이스키즈 청바지, 에어워크 스키복바지 등을 1만원에, 파코라반 넥타이, 루이까또즈 셔츠 등을 2만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K.D.C깜, 모라도, 마에스트로, 까르뜨블랑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각 브랜드별로 10~30% 할인 판매하며, 추가 10%의 더블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전점 식품관에서는 초특가 베스트 상품전 행사와 주말 3일장 초특가 상품전을 통해 양곡, 딸기, 밀감 등 인기 먹을거리 상품을 40% 이상 할인하여 판매한다.
한윤조기자 cgdrea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