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음악'미술'댄스'요리…문화강좌 풍성하네

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사진)는 3월 15일까지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인테넷을 통해 다음 달 1일까지 접수한다.

봄학기 강좌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엄마랑 아가랑, 유아, 어린이, 성인(음악, 미술, 댄스, 요리) 등의 강좌가 개설됐으며 지난 학기보다 다양하고 알찬 강좌가 마련됐다.

봄학기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접수 고객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기강좌 1개 강좌 이상 접수 시 키친티슈 또는 곽티슈를 증정한다. 인터넷 접수 고객도 방문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동일 정기강좌를 연속 수강하거나 정기강좌 3개 강좌 이상 수강 시는 각 10% 할인 혜택도 주어지며, 쌍둥이 자녀 1인의 경우 엄마랑 아가랑 강좌에 한해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든 할인혜택은 롯데카드 결제 시에 한해 제공된다.

다양한 이벤트 강의도 개설됐다. Loel족(자신의 스타일을 가꾸는 남자)을 위한 강좌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현빈 스타일 따라잡기, 동안 피부만들기, 아빠와 함께하는 줄리스 영어발레, 아내에게 사랑받는 남편요리 강좌 등이 진행된다. 베이비부머를 위해 멋진 노후를 위한 자금플랜, 홍승 스님의 자연을 담은 사찰음식, '여자의 자격' 롯데합창단 등의 강좌가 마련됐다. 워킹맘을 위한 주말 강좌인 똑똑한 엄마의 자녀 책가방 고르는 법, 우리아이 저축습관 키우는 현명한 부모가 되는 법, 위킹맘의 스피드 요리 등의 강좌도 진행된다.

또 호빵아저씨 인형극 공연이 진행되며 파스퇴르와 함께하는 예비엄마교실, 김제동의 스승으로 알려진 방우정 강사 초청 특강, 환상의 버블쇼, 매직쇼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문의:054)230-1232~4.

포항'이상원기자 seagull@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