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초'중학교 학생들에게 무료로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는 구미시 초'중등 사이버스쿨을 13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구미시 초'중등 사이버스쿨은 초등학교 및 중학교 전 학년의 교과학습 과정과 논술, 문제은행, 사이버과학실험교실 등 다양한 부가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개인별 학습계획표에 의해 학습을 진행해 예습 및 복습 과정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구미시 초'중등 사이버스쿨 운영 개시로 지난 4월 25일부터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구미시 인터넷 수능방송(edu.gumi.go.kr)'과 함께 초'중'고 모든 과정의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구미시 초등사이버스쿨은 인터넷 주소창에 'kids.gumi.go.kr'을, 중등사이버스쿨은 'junior.gumi.go.kr'을 입력하거나, 구미시청 홈페이지(www. gumi.go.kr)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 접속한 뒤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구미지역 초'중등 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구미·전병용기자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