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성형외과-치과, 2011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수상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만큼 국가 발전에도 도움이 되고 싶어-
지난 달 30일 일간/주간 신문 '시사투데이'가 주최하고 중앙일간지 '일간스포츠'가 함께 한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에 신데렐라성형외과-치과 대표원장 정종필 박사가 의료인 부분에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8년 간 개인 맞춤형 성형시술의 전문성과 첨단 의료시스템 구축에 헌신하고 고객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의료인 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된 것. 개개인의 특징을 고려한 성형으로 일반인들에게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에게까지도 인지도가 높은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고객 만족만을 위한 외길을 묵묵히 실현해 온 결과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또 미국 연방규격에 맞춘 대학병원 수준의 무균 수술실 도입으로 수술 도중 2차 감염의 위험을 막았으며 무정전 시스템으로 정전사태에 대한 대비로 고객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한 점이 눈에 띄었다.
특히 무분별한 양악수술이 유행하는 요즘, 신데렐라성형외과-치과는 첨단 3D-CT를 통한 양악 진단을 통해 수술 후 결과를 정확히 예측하고, 성형외과와 구강외과 협진에 더불어 교정과, 치주과, 보존과, 마취과 등 숙련된 전문의들과의 유기적인 의견 조율을 통해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제시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신데렐라성형외과-치과 대표원장 정종필 박사는 "신체적인 아름다움뿐만이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까지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런 노력이 점차 빛을 발하고 있는 만큼 향후 병원의 사회적인 이익을 국가에 환원하겠다"고도 밝혔다.
한편, 신데렐라성형외과-치과는 동아TV주최 코리아라이프스타일 의료부문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는 등 겹경사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