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필리핀 세부, 1:1맞춤 자유여행으로 보다 알차게

필리핀 세부, 1:1맞춤 자유여행으로 보다 알차게

편안하게 즐기고 쉬기 위해 떠나는 휴양지에서 여행사의 무리한 패키지 상품일정에 따르다 보면 제대로 즐기기는커녕 무리한 쇼핑과 옵션을 강요당하기 일쑤다. 그렇다고 따로 비행기표를 알아보고 숙소 등을 예약하려고 하다 보면 가격도 비싸지고 이동 시 교통편도 만만치 않아 여행자들의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여행자들이 원하는 여행상품을 따져보자면 항공권과 안락한 숙소는 기본, 필리핀 세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시내 관광과 각종 해양스포츠 즐기기 등이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개인이 알아보기엔 한계가 있어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하다.

필리핀 세부 여행전문 엔조이세부는 이러한 여행객들을 위해 1:1맞춤 자유여행 상품을 제공해주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엔조이세부는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호핑투어, 해양스포츠, 체험다이빙, 스쿠버다이빙 강습, 저렴한 백팩커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엔 세부퍼시픽 프로모로 떠나는 왕복항공권을 20~30만원 대에 제공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세부여행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서비스들이 엔조이세부에서 가능한 이유는 해양스포츠를 전문으로 하는 굿다이버스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호핑투어를 비롯,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패러세일링을 쉽게 예약할 수 있는데다, 세부 시내에 위치한 숙소인 엔조이세부 백팩커스도 직접 운영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백팩커스는 게스트하우스의 일종으로 배낭여행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저가 형태 숙박업소로 보면 된다. 백팩커스는 비싼 호텔들이 즐비한 세부에서 저렴하게 숙박을 이용할 수 있는데다, 세부의 모든 여행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배낭여행객들에게 적격이다.

한편, 다음, 네이버, 네이트, 페이스북 등에 있는 엔조이세부 온라인 카페를 이용하면 보다 세세한 여행정보들과 엔조이세부 이용방법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세부여행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엔조이세부를 방문해보자.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