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편안한 아기잠자리 범퍼침대, 공동구매 인기
아직 스스로를 보호할 줄 모르는 아기들은 작은 안전사고에도 상처를 입기 쉽고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다. 그러나 많은 엄마들은 아기들이 잠에서 깨어있을 땐 주의를 기울이다가도 아기들이 잠자리에 들면 다소 안심하게 된다.
그러나 아기들은 잠을 자다가도 침대 밖으로 떨어지거나 침대 딱딱한 곳에 부딪치는 등 크고 작은 상처들을 입을 수 있다. 때문에 아기들의 안전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것이 바로 범퍼침대다.
아기침대 전문쇼핑몰 베이비홀릭은 아기가 침대 밖으로 떨어지거나 충격을 완화시킬 수 있는 범퍼침대를 새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베이비홀릭의 범퍼침대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폭신한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바닥 면과 측면 범퍼를 연결하는 부분이 지퍼가 아닌 벨크로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그 까닭은 지퍼식의 경우 고장이 잦을 뿐만 아니라 원단이 지퍼 사이에 끼어 찢어지거나 손잡이 부분이 녹이 슬어 아기에게 끼칠 수 있는 혹시 모를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다.
베이비홀릭 관계자는 "아기들의 범퍼침대를 만들면서 일명 찍찍이라 불리는 벨크로 방식으로 보완하여 제작했다. 그 까닭은 지퍼는 틀어지거나 부식되어 긁히면 다치기 쉬울뿐더러 벨크로는 탈부착이 간단해 앞 뒤 간격 조절은 물론 세탁도 용이하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이비홀릭 범퍼침대는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엄마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공동구매를 통하면 범퍼침대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엄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이비홀릭은 알뜰한 엄마들을 위해 범퍼침대 공동구매를 실시하고 있다. 이 공동구매는 구매 인원 수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하는데, 2명만 모이더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범퍼침대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베이비홀릭의 범퍼침대 공동구매를 이용해보자.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李 대통령 "검찰개혁 반대 여론 별로 없어…자업자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