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e-카탈로그 제작 지원…지역 우수기업 판로개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상공회의소와 대구시는 지역우수기업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대구경제플러스(www.dgeplus.or.kr) 홈페이지의 e-카탈로그 제작을 지원한다.

대구경제플러스는 대구시와 경제관련기관의 모든 정책과 지원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공간으로 월평균 2만여 명이 접속하는 지역 대표적인 경제 관련 사이트다.

주요 콘텐츠로는 ▷상품모아(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지역에서 생산되는 상품과 기업 브랜드를 홍보) ▷지도모아(지역의 기업, 공단, 전통시장 등 경제관련 위치 정보를 담은 경제 지도 시스템) ▷기업모아(지역 기업의 모든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정보) 등이다.

대구상의는 지역 기업의 종합 상품 정보를 담은 e-카탈로그를 활용할 신규 업체들을 접수 받는다. 대상은 대구지역 소재기업이며 등재를 원하는 기업은 홈페이지에서 기업회원으로 가입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 대구상의에 팩스(053-242-5500)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기존 등재업체도 원할 경우 새롭게 수정개선이 가능하다.

신청기한은 다음달 29일까지며 선착순으로 30여 개 기업을 지원한다. 제작비용은 무료다. 문의 053)752-3137.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