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공회의소와 대구시는 지역우수기업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대구경제플러스(www.dgeplus.or.kr) 홈페이지의 e-카탈로그 제작을 지원한다.
대구경제플러스는 대구시와 경제관련기관의 모든 정책과 지원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공간으로 월평균 2만여 명이 접속하는 지역 대표적인 경제 관련 사이트다.
주요 콘텐츠로는 ▷상품모아(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지역에서 생산되는 상품과 기업 브랜드를 홍보) ▷지도모아(지역의 기업, 공단, 전통시장 등 경제관련 위치 정보를 담은 경제 지도 시스템) ▷기업모아(지역 기업의 모든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정보) 등이다.
대구상의는 지역 기업의 종합 상품 정보를 담은 e-카탈로그를 활용할 신규 업체들을 접수 받는다. 대상은 대구지역 소재기업이며 등재를 원하는 기업은 홈페이지에서 기업회원으로 가입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 대구상의에 팩스(053-242-5500)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기존 등재업체도 원할 경우 새롭게 수정개선이 가능하다.
신청기한은 다음달 29일까지며 선착순으로 30여 개 기업을 지원한다. 제작비용은 무료다. 문의 053)752-3137.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李 '이진숙, 문제있는 것 같아 딱하다' 언급"…정규재 전언
방위병 출신 안규백 국방장관 후보자, 약 8개월 더 복무한 이유는?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