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초능력 가진 여성들 "이럴수가~1억 가지 색 구분이 가능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초능력 가진 여성들
초능력 가진 여성들 "이럴수가~1억 가지 색 구분이 가능해?"(사진=디스커버 매거진 화면 캡처)

초능력 가진 여성들 "이럴수가~1억 가지 색 구분이 가능해?"

초능력 가진 여성들이 등장해 화제다.

최근 미국의 디스커버 매거진에 따르면 영국 뉴캐슬대학 신경학자 가브리엘레 조던 박사는 지난 20여년에 걸친 추적 조사 끝에 무려 1억 가지 색을 감지하는 초능력 가진 여성을 발견했다.

이 여성은 영국 북부에 사는 의사로 100만 가지의 색을 감지하는 일반인에 비해 100배 이상의 색상을 감지할 수 있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이 여성 외에도 색각력(색을 감지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원추 세포가 일반인에 비해 월등한 능력을 가진 여성들이 존재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실제로 1억 가지 색이 존재하나?", "대단한 능력이네~ 상상만 해도 어지러울 듯", "신기하다. 어떻게 그런 능력을 타고 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