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하 별 미니결혼식 '부친 임종 하루 전 약식 결혼'…"훈훈한 마음 '감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하하 별 미니결혼식
하하 별 미니결혼식 '부친 임종 하루 전 약식 결혼'…"훈훈한 마음 '감동'"(사진=연합뉴스)

하하 별 미니결혼식 '부친 임종 하루 전 약식 결혼'…"훈훈한 마음 '감동'"

'하하 별 미니결혼식'

'하하 별 미니결혼식' 소식이 화제다.

19일 하하와 별의 측근은 한 매체를 통해 "하하와 별이 부친상을 당하기 하루 전, 여러 의미를 담아 교회에서 약식 결혼식을 올렸다"며 "별의 아버지는 병실에 계셔서 당시 현장에는 참석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어 "하하와 별이 부친상으로 큰 슬픔을 겪었지만 오는 11월 30일 예정대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하하와 별은 약 한 달 전 혼인신고를 해 법적으로는 이미 부부인 상태로, 두 사람은 별의 부친이 별세하기 하루 전날인 지난 14일 한 교회에서 목사 예배 아래 미니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하하 별 미니결혼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 오래오래 행복하길", "훈훈하네요.", "별의 아버지도 하늘에서 지켜보고 계실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의 부친은 10년 전 의료사고로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아왔으나 병세가 악화돼 지난 15일 별세했다. 별의 부친상 빈소에는 사위 하하가 상주로서 조문객을 맞았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