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성군 '2012년 청소년 문화존 고3 축제'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성군은 21일 청소년센터에서 지역 고3 청소년 600여 명을 초청해
달성군은 21일 청소년센터에서 지역 고3 청소년 600여 명을 초청해 '2012년 달성군 청소년 문화존 고3 축제'를 개최했다.

달성군은 21일 청소년센터에서 지역 고3 청소년 600여 명을 초청해 '2012년 달성군 청소년 문화존 고3 축제'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 문화 정착 및 올바른 정서 함양과 수능 이후 사회 진출을 통해 당당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힘차게 새 출발할 수 있는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前 프로야구 선수인 양준혁 씨가 초청돼 '뛰어라! 지금이 마지막인 것처럼' 이란 주제의 진로 특강을 실시했으며, 레크레이션, 초청공연 등 고3 청소년들이 수학능력시험 이후 학교생활과 공부에서 받은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달성군 청소년 문화존 행사는 2011년도부터 국비 1천6백만 원, 시비 1천2백만 원, 군비 1천2백만 원을 지원해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소규모 공연·전시 및 각종 경연대회 등 문화의 장을 마련해 줌으로써 새로운 도전의 기회와 생활에 활력소를 부여하고, 청소년들의 창의성 개발에 기여해 오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