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기타지마 치사 결혼 "남편 '기타지마 고스케'가 누구길래? 일본이 떠들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기타지마 치사 결혼
기타지마 치사 결혼 "남편 '기타지마 고스케'가 누구길래? 일본이 떠들썩!" (사진. 뮤직비디오, 기타지마 고스케 공식 홈페이지)

기타지마 치사 결혼 "남편 '기타지마 고스케'가 누구길래? 일본이 떠들썩!"

'기타지마 치사 결혼'

수영선수 기타지마 고스케가 걸 넥스트 도어 보컬 치사와의 약혼을 밝혀 화제다.

일본 교토통신은 1일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기타지마가 가수 치사와 약혼했다고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직 결혼식 날짜는 정하지 않았지만 올해 안에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

특히 기타지마와 치사는 일본 현지에서는 유명한 커플이다. 2010년 가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곧 연인으로 발전했고, 런던올림픽 개막 직전인 지난해 7월 기타지마가 치사에게 청혼한 바 있다.

한편, 기타지마는 2004년 아테네 올림픽과 2008년 베이징올림픽 남자 평영 100m·200m에서 2회 연속 2관왕을 차지한 수영스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