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PM 日 신문 전면 "업그레이드 된 짐승돌!…도쿄돔에서 선보일 예정"

2PM 日 신문 전면
2PM 日 신문 전면 "업그레이드 된 짐승돌!…도쿄돔에서 선보일 예정" (사진. JYP 제공)

2PM 日 신문 전면 "업그레이드 된 짐승돌!…도쿄돔에서 선보일 예정"

'2PM 日 신문 전면'

2PM 발매소식이 日 신문 전면을 장식했다.

2PM은 첫 도쿄돔 콘서트 'LEGEND OF 2PM in TOKYO DOME' 소식과 새 앨범 'LEGEND OF 2PM'의 발매소식으로 아사히 신문과 요미우리 신문의 2013년 1월 1일자 전면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2PM은 그 동안 2010년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 현지에서 가진 제프 투어와 아레나 투어 등 단독 콘서트에서 매진을 기록했으며, 2012년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글 'Beautiful'과 'Masquerade'는 모두 타워레코드 1위, 오리콘 차트 2위를 기록하며 두 앨범 연속으로 10만장 이상 판매된 앨범에 해당되는 일본 레코드 협회 골드 인증을 수여 받았다.

특히 오는 2월 13일 발매될 정규2집 'LEGEND OF 2PM'은 앞선 두 싱글을 포함해 13곡이 수록될 예정으로, 보너스 CD에는 여섯 멤버들의 개성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솔로곡이 수록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본에서 열심히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2PM이 더욱 도약하는 2013년이 될 것"이라며 "2PM의 도쿄돔 콘서트에서 도쿄돔 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무대로 업그레이드 된 짐승돌 2PM을 만나게 될 것이다. 큰 사랑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일본에서 오는 11일부터 15만 관객 동원의 아레나 투어를 시작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