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세리 열애 고백 "6년의 연애…애교와 스킨십 할 도리는 다해" 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세리 열애 고백
박세리 열애 고백 "6년의 연애…애교와 스킨십 할 도리는 다해" 大폭소 (사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박세리 열애 고백 "6년의 연애…애교와 스킨십 할 도리는 다해" 大폭소

'박세리 열애 고백'

박세리가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녹화에서 박세리는 6년 사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박세리는 "오늘만큼은 골프선수 박세리가 아닌 여자 박세리에 대해 얘기하고 싶다"며 "6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고 열애 사실을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녀는 평소 무뚝뚝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애교와 스킨십으로 남자친구에게 할 도리를 다 한다고 자부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박세리는 "6년이나 연애했는데 결혼 안 하냐"는 질문에 "아직은 힘들 것 같다"며 지금까지 결혼을 하지 않는 진짜 이유를 조심스레 밝혔다.

한편 박세리의 열애 인정과 남자친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7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