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는 2012년 한 해 동안 대구FC 주주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주주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 최고의 주주로 조성일(34) 씨를 선정했다. 조 씨에겐 대구FC의 터키 전지훈련 참관 8박9일 일정의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2002년 대구시민의 힘으로 창단한 최초의 시민구단 대구FC는 그동안 설립에 참여한 4만8천여 명의 주주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했다. 주주들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2011년부터 '주주 찾기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2차례 주주동산을 리모델링해 안내판, 대형 엠블럼, 마스코트, LED 조명기 등을 설치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주주 찾기 캠페인의 하나로 대구FC 홈경기 최다 관전 주주에게 2013년 시즌 선수단 해외 전지훈련 참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는 '2012 대구FC 최고의 주주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지난 시즌 매 홈경기 지정된 매표소에서 경기 관람 확인 스탬프를 찍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조 씨가 행운의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조 씨는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 홈경기(총 22차례) 중 한 차례를 제외한 21경기를 관람했다.
조 씨는 "대구FC를 통해 첫 해외여행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선수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교성기자 kg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