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키워드로 보는 세상] 배우 김태희'가수 비 열애설 사실 확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의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됐다. 이달 1일 김태희의 소속사 측은 "김태희와 비가 만난 것은 사실이고, 현재 호감을 느끼며 상대를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며 "만난 것은 1개월 남짓"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배우 고 최진실의 전 남편이자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했던 조성민이 6일 오전 5시쯤 서울 강남구 도곡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조성민이 여자친구에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그동안 고마웠다. 내가 없어도 꿋꿋하게 잘 살아라' 등의 글을 남겼고, 부검 결과 등으로 미뤄 자살한 것으로 결론 내렸다.

▶혈세로 노후보장? 만 65세 이상 전직 국회의원에게 월 120만원씩 지급하는 연금 예산안이 국회에서 통과돼 국민들이 분노했다. 대선 전 '특권 내려놓기'를 외치며 국회의원 연금 폐지를 약속했던 정치권이 대선 직후 입을 닫고, 행동을 바꾼 것. 특히 일반 국민은 월 30만원씩 30년을 납입해야 받을 수 있는 연금을 국회의원은 단 하루만 의원직을 맡아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성토가 이어지고 있다.

▶'국민 이상형' 김태희를 얻었지만 군인 신분인 '비'는 괴롭다. 국방부가 비에 대해 영외 외박 및 복무 복장 규정 위반 등에 대한 처분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는 일반 사병의 2, 3배 수준인 71일의 휴가'외박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휴가 특혜 논란에 휩싸인 상황. 또 부대 밖에서 군모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을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법원이 처음으로 '화학적 거세' 판결을 내렸다. 3일 서울남부지법 형사11부는 미성년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표모 씨에 대해 징역 10년'10년간 신상정보 공개'3년간 성충동 약물치료 이행을 명령했다. 표 씨는 2011년 11월부터 7개월간 스마트폰 채팅으로 만난 10대 5명과 성관계를 한 뒤 이들의 알몸 사진 및 성관계 동영상을 온라인에 퍼뜨리겠다고 협박,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6일 전국피겨종합선수권대회에서 여자 시니어 종목 우승을 차지했다. 김연아는 이날 총점 210.77점을 기록하며 우승, 2013년 피겨세계선수권대회 출전권을 얻었다.

▶고영욱이 또 성추행 혐의로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고영욱은 지난해 12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길가에서 A양을 자신의 차 안으로 끌어들여 몸을 만지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해당 장소의 CC(폐쇄회로)TV 영상을 확보, 사실을 파악하고 있다.

◆금주의 검색어 순위(1월 1~7일))

1. 김태희'비 열애 인정

2. 조성민 사망

3. 국회의원 연금 통과

4. 비 휴가 특혜 처분 논의

5. 화학적 거세 첫 판결

6. 김연아 우승

7. 고영욱 또 불구속 입건

자료:네이트(www.nate.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