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JYJ 김재중 MINE 뮤비 17일 자정 大공개 "획기적 영상에 기대 만발!"

JYJ 김재중 MINE 뮤비 17일 자정 大공개 "획기적 영상에 기대 만발!"

YJ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타이틀곡 '마인(MINE)'의 뮤직비디오가 17일 자정 공개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중 MINE 뮤비 본편이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JYJ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JYJ 김재중 MINE 뮤비연출을 맡은 이상규 감독은 "'마인'의 가사를 통해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자 하는 김재중의 고민과 외로움을 느꼈다"라며 "복잡한 내면을 다양한 상징적 이미지로 치환하고 거기에 선과 악이 공존하는 초월적 이미지를 더해 아티스트의 목마름을 표현해봤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은 김재중이 전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재중 MINE 뮤비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첨단 촬영장비와 CG 등이 동원 되었다"며 "최고 5300프레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를 사용, 김재중의 순간적인 감정 연기와 동물들의 먼지가 흩날리는 장면까지 고속으로 담아 내는 효과를 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은 오는 1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26,27일에는 일산 킨텍스에서 솔로 공연 가 펼쳐질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