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흔한 카페 가입 인사 게이머들의 남다른(?) 대화법…"오글오글 손발 주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흔한 카페 가입 인사 게이머들의 남다른(?) 대화법…"오글오글 손발 주위!"

흔한 카페 가입 인사, 흔한 카페 가입 인사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흔한 카페 가입 인사'라는 제목으로 캡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게임 관련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의 첫 인사와 운영자로 추정되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캡쳐 되어 있다.

사진 속 댓글에는 한 네티즌이 "여긴 나같은 게임 캐릭터들도 있어, 난 그랜드체이스의 라스이솔레트(도적)다. 잘 지내보자구"라고 남겼고 운영자는 "잘 부탁드리옵지요"라며 마치 판타지 게임 속 같은 말투로 댓글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운영자는 "소녀야 말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어째서 눈을 가리고 계시온지요? 살짝 이해가지 않는다는 듯 마리를 쳐다보고 있어"등 게임 속에서나 볼 듯한 말투로 댓글을 남겼다.

한편 '흔한 카페 가입 인사'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글 돋지만 재미있네" "흔한 카페 가입 인사 정말 다들 저렇게 대화하나?" "저런 말투 싫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