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 진행' 아시아 판타지 공개!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 진행' 아시아 판타지 공개!

NHN이 아시아 판타지 MMORPG '아스타'의 비공개 테스트를 1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아스타'는 엘프와 오크 등 서양판타지가 주를 이루던 판타지 게임 장르에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의 문화와 전설을 그래픽으로 재현해 '아시아 판타지'라는 선보인다.

이번 테스트는 직관적인 퀘스트 동선과 쉽게 참여할 수 있는 RvR 구현했다. 해당 기간 동안 평일은 오후 2시부터, 주말은 오후 12시부터 테스트가 시작되며 자정까지 진행된다.

특히, '아스타'의 핵심 시스템인 RvR을 경험할 수 있는 10대 10 규모의 인스턴스 PvP 콘텐츠인 '격전'이 전격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격전'은 '아스타'를 구성하고 있는 '아수'와 '황천' 두 진영에서 각각 10명씩 총 20여명의 유저가 '격전' 맵에 진입해 단체로 전투를 벌이는 시스템이다.

그 외에도 유저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확대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파티 없이도 여러 명이 즉석에서 협동해 필드 내의 대형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지역 협동 임무'도 공개된다.

NHN은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격전'에서 무훈레벨을 달성하는 '격전을 체험하라', 삼사라에 퍼져있는 열반경의 단서를 수집하는 '열반경의 진실, 단서를 모아라', '아수'와 '황천' 두 진영의 만렙을 달성하는 '무(武)의 극치, 최고레벨 달성'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삼성노트북, 젠하이져 헤드셋,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아스타'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수행자여! PC방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에서 '아스타'에 접속해 수행하면 '경험의 부적' 등 '아스타' 인기 아이템과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