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태민 커플 사진 '실제 커플마냥' 7살 차이 맞아? 너무 잘어울려!'보아 태민 커플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음원이 공개되는 보아의 신곡 '그런 너'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앨범 재킷 사진 속에는 보아와 태민이 실제 커플 부럽지 않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소파 위에 실제 커플처럼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태민은 보아의 어깨에 한 손을 올리고 보아를 사랑스럽다는 듯이 바라보고 있다.
이어 보아는 여성스러운 차림으로 태민에게 안겨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있다.
두 사람은 실제로 7살 차이인데다 가요계의 대선배와 후배 사이이지만, 사진 속에서는 그런 사실들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잘 어울려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보아 태민 커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태민이제남자구나", "아 보아 예쁘다", "보아 너무 예쁘다", "둘이 진짜 친하던데", "콘서트 기대된다", "노래도 기대되네", "콘서트 때 태민이 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는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 'BoA Special Live 2013~ Here I am~'을 개최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