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인규 눈물젖은 달걀 빵 "정말 눈물 적시는 맛!…극찬으로 야간메뉴 등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인규 눈물젖은 달걀 빵 "정말 눈물 적시는 맛!…MC들 극찬으로 야간메뉴 등극!"

홍인규 부자의 '눈물 젖은 달걀빵'이 야간매점 메뉴에 등극했다.

24일 방송 된 KBS2 '해피투게더3' 겨울방학 특집에선 김응수와 김은서 부녀, 붐과 박민하, 그리고 홍인규와 홍태경 부자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홍인규 부자의 '눈물 젖은 달걀빵'이 김응수 부녀와 붐과 박민하를 제치고 야간매점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눈물 젖은 달걀빵'은 핫케이크 가루를 이용한 반죽을 종이컵에 넣은 뒤, 달걀 한 개만 더 넣으면 되는 초간단 요리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시식 결과 모든 출연자들이 눈물젖은 달걀 빵에 대해 호평을 해 제 21호 야간메뉴에 등극했다.

한편 홍인규 눈물젖은 달걀 빵 레시피를 본 누리꾼들은 "홍인규 눈물젖은 달걀 빵 정말 맛있겠다" "홍인규 눈물젖은 달걀 빵 나도 만들어 먹어봐야지~" "홍인규 아들 귀엽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