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어머나' 이게 미국이야? 학교 안인데 무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어머나' 이게 미국이야? 학교 안인데 무슨..

미국 유학생이 문화충격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상에 '미국 문화충격 받은 남자'라는 제목과 함께 1분23초 분량의 동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공개된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영상은 어두워진 대학교 교정을 비추면서 시작된다.

교정 사이로 사람들이 없는 시간을 틈타 노루로 보이는 동물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동물을 발견한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촬영자는 "지금 대학교 안에 동물이 들어와 있어요. 이게 바로 미국이구나"라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안녕"이라고 동물에게 말을 건네더니, 이내 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어머나. 학교 안인데 무슨 동물이 들어와. 동물원인줄 알았네"라고 신기함을 표하며 호들갑 떨었다.

이내 사람의 인기척을 느낀 동물이 도망가자 촬영자는 동물을 쫒아가 촬영을 하는 열정을 발휘하기도 했다.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얼마나 놀랐길래." "어머나 깜짝이야."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받은 남자분 귀엽다" "야생동물을 학교에서 보기가 쉽지는 않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