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셀레나 고메즈, '헝거게임' 조쉬 허처슨' 때문에 저스티니버와 결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셀레나 고메즈, '헝거게임' 조쉬 허처슨' 때문에 저스티니버와 결별?

셀레나 고메즈가 새로운 남자친구설이 나돌고 있어 화제다.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의 결별 이유가 밝혀진 가운데 셀레나 고메즈의 새로운 남자친구로 지목 된 사람은 영화 '헝거게임'의 신예스타 조쉬 허처슨으로 최근 둘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는 루머가 돌고있다.

한 외신매체는 "셀레나 고메즈는 '헝거게임'에 출연한 신인 스타 조쉬 허처슨과 골든 글로브 시상식 후의 파티에서 지나치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조쉬가 셀레나의 허리를 감싸안으면서 파티장을 떠났다는 목격자도 있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셀레나 고메즈와 조쉬 허처슨은 골든 글러브 시상식이 끝난 후 바네사 허진스, 애슐리 티스데일등 젊은 여스타들과 함께 비버리 힐즈의 한 파티에 참석했다.

또한 셀레나와 조쉬가 매우 다정하게 춤을 추면서 귓가에 속삭이는 등 친밀한 모습과 함께 파티장을 떠났다는 후문도 나돌았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가수 저스틴 비버와 지난해 2월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밝혔지만 최근 크게 다툰 뒤 둘은 결별을 선언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