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30여 가지 우수 농산물, 할인과 덤 축제…'예천장터' 인터넷 쇼핑몰

"설 선물은 예천장터에서 사세요"

예천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싼 가격에 판매하는 인터넷쇼핑몰 '예천장터'(www.yejang.com)가 설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이벤트에는 사과, 배, 잡곡, 곶감, 준시, 참기름, 한우, 한과 등 실속 선물세트를 최대 10%~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대 구매객에게는 명품사과(10kg)와 사과즙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입점업체마다 자율적으로 할인 및 '덤' 행사를 실시해 예천의 명품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예천장터는 설 맞이 이벤트 기간 동안 3만5천원 상당의 명품사과(5kg) 세트를 22% 할인 가격인 2만6천800원에 판매하고, 황제곶감으로 불리는 '은풍준시'와 한과 배 꿀 한우 등도 1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이버 '예천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23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 가격으로 직거래하는 예천대표 농특산물 인터넷 쇼핑몰로 현재 93개 업체가 입점해 있다. 현재 총고객 1만2천여 명, 누적매출액 1억7천여만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가위대잔치 이벤트 기간에는 월 매출액 1억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국으로 판매하고 있다.

예천장터 관계자는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명절을 맞아 풍성한 할인 이벤트와 덤을 준비했다"며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많이 구입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문의는 예천군시장개척단 054)650-6283.

예천'권오석기자 stone5@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