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성진 눈물 고백 '도박 파문 이후, 나쁜 생각을 많이 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성진 눈물 고백 '도박 파문 이후, 나쁜 생각을 많이 했다..'

그룹 NRG의 멤버 이성진이 도박 파문 이후 자신의 심경과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이성진은 3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결정적 한방'에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좋아하는 사람한테 배신당하면 실망감이 큰 것처럼 나를 좋게 봐줬던 사람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오직 그 생각뿐이었다"며 "최대한 진심으로 사죄하고 반성해야겠다는 생각뿐"이라고 밝혔다.

이어 "어머니와 누나한테 가장 미안했다. 또 아빠처럼 친형처럼 생각하는 형님이 있는데 나 때문에 속상해하더라"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작년에 가게를 맡기 전까지 나쁜 생각을 많이 했다. 데뷔한 지 십몇 년이 됐지만, 카메라 앞에서 눈물을 보인 적이 없었는데"라며 눈물을 흘려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성진 눈물 고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성진 이제는 나쁜 생각말고 힘내세요", "이성진 근황 궁금했다", "이성진 방송을 통해서도 볼 수 있는 날이 오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