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00만 관객 돌파 '광해'… 송사리서 다운로드 가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000만 관객 돌파 '광해'… 송사리서 다운로드 가능!

영화 다운로드 웹하드 '송사리'에서는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작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31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작년 9월에 개봉한 영화 '광해'는 한류스타 이병헌이 처음 도전한 사극 영화로,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또 한 명의 광해를 1인 2역으로 표현해 내면서 따뜻하고 인간적인 통치를 하는 왕의 모습을 열연했다.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한효주, 류승룡, 김인권 등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지면서 1000만 관객을 돌파하고 역대 영화 관객순위 5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벌써부터 순위차트에는 '광해'의 주연을 맡은 이병헌, 한효주, 류승룡의 작품들로 순식간에 탈바꿈 되었다.

이병헌, 최민식의 광기의 대결로 잔인하게 연출되어 화제가 되었던 영화 '악마를 보았다'가 1위를 차지했으며, '놈놈놈'이 3위를 차지했고 '달콤한 인생' 역시 차트에 진입했다.

한효주 출연작인 '오직 그대만'이 2위에 자리했으며 최근 작 '반창꼬'도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그밖의 '광해'에서 충직스런 신하 허균 역할을 맡아 열연한 류승룡의 작품 '내 아내의 모든것' 과 '최종병기 활' 역시 순위에 진입했다.

드라마 부문은 SBS '야왕'이 1위를 차지했다. 한층 독하고 자극적인 전개를 본격화 하며독보적인 MBC '마의'를 누르고 온라인에서 상승세를 탔다.

이어 MBC '마의'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고수했지만 다운로드 순위는 '야왕'에 내주며 2위를 기록했다.

웰메이드 학원드라마 KBS2 '학교 2013'은 특집으로 꾸며져 시청자들의 마지막의 아쉬움을 달래며 다운로드 순위 3위에 랭크 되었다.

예능 부문은 유쾌한 북 토크쇼 KBS2 '달빛프린스'가 배우 김수로가 출연하여 특유의 너스레와 돌직구 화법으로 예능감을 폭발하면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SBS '강심장'이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어 방송도니 강심장은 출연진 들의 진정성 깊은 토크를 이야기하여 공감대를 형성했다. 그 뒤로 군 제대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이준기가 출연한 SBS '힐링캠프'가 3위로 랭크 되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